본문 바로가기
소잇_팅/식당

[문예창작촌 문래역 맛집] 문래동, 멘 | 짭짤 고소함 가득한 차슈 멘마제와 바삭한 야끼도리동

by 소잇 2023. 4. 24.

 

 

 

 

안녕하세요!

문래역 7번 출구에 위치한

문래동, 멘을 방문했습니다!

 

 

우측에-문래동,-멘-간판이-있고-좌측에-문이-있습니다.(1)
외부(1)

 


브레이크타임 끝나기 15분 전부터

혹시 몰라 웨이팅 했는데

주말 기준 17시로 오픈하자마자

바로 만석이 되었어요!

 

 

문래동,-멘-간판이-놓여있습니다.(2)
외부(2)

 

 

외부 인테리어부터  기대되었고

문래역은 웨이팅이 기본인 것 같아서

일찍 저녁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문래동, 멘]
- 위치: 문래역 7번 출구
- 영업 시간: 11:30~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라스트 오더: 21:00

- 메뉴: 돈코츠 라멘,  시지미 소유라멘,

규돈스테이크동, 야끼도리동, 부타동,
멘마제, 차슈멘마제, 토리가라아게,
멘치카스, 아끼교자, 에비카츠 등


* 해당 정보는 23.04.17 기준 기재되었으며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한 줄 평 ★★★

인테리어부터 음식까지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차슈 멘마제 맛집!

 

주문하면 빠르게 나오는데도

고퀄리티로 맛있어서 재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

 

-

 

태블릿으로 주문 가능해서 편했고

김치, 생강, 다시마 식초, 고추기름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앞에-김치,-생강이-있고-다시마-식초,-고추기름이-놓여있고-뒤에-태블릿-주문기가-놓여있습니다.
밑반찬

 

 

보기만 해도 자극적인 비주얼에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만큼

바로 군침이 돌더라고요.

 

 

좌측에-야끼도리동이-있고-우측에-차슈-멘마제가-놓여있습니다.
야끼도리동_차슈멘마제

 

 

제일 먼저 주문해서인지

음식이 즉각 나와서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요구르트도 살포시 있어서

달달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ㅎ_ㅎ




-

야끼도리동
- 가격: 16,000원

통통한 닭고기와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

아삭한 쪽파로 다양한 식감의 야끼도리동!

 

닭고기부터 마늘 후레이크, 쪽파,
달걀노른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에-야끼도리동이-놓여있고-우측에-샐러드,-장국,-요구르트가-놓여있습니다.(1)
야끼도리동(1)

 

 

생각보다 닭고기가 통통하고

양도 많아서 밥 반,

고기 반인 것 같아요.

 

 

좌측에-야끼도리동이-놓여있고-우측에-샐러드,-장국,-요구르트가-놓여있습니다.(2)
야끼도리동(2)

 

 

메인 닭고기뿐만 아니라

마늘 후레이크, 쪽파의 다양한 식감 속에
고소한 달걀 노른자로 마무리되어
다양한 맛이 납니다!

 

 

좌측에-야끼도리동이-확대되어-놓여있습니다.(3)
야끼도리동(3)

 

 

차슈 멘마제와 함께 먹기 조합이 좋아요!

다른 식당에선 소스가 너무 달아서 물리는데
문래동, 멘은 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야끼도리동이-놓여있고-숟가락에-밥과-닭고기가-놓여있습니다.(4)
야끼도리동(4)

 

 

차슈멘마제 + 밥 조합을 정말 좋아해서

야끼도리동 재료 위주로 많이 먹고

남은 밥으로 차슈멘마제 소스와
비벼먹었는데 최고입니다 ㅎㅎ



-

차슈 멘마제
- 가격: 16,000원

거대한 차슈와 짭짤한 양념 맛이
일품인 차슈 멘마제!


멘마제 안에 차슈, 간고기의 양념,
달걀노른자, 김, 마늘, 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앙에-차슈-멘마제가-놓여있습니다.(1)
차슈-멘마제(1)

 

 

 

 

마제 양념 특유의 짭짤하면서도

고소 담백한 달걀노른자의 조합은

지속적으로 생각나게 하는 맛입니다 ㅎ_ㅎ

 

 

좌측에-차슈-멘마제가-놓여있고-우측에-샐러드,-요구르트가-놓여습니다.(2)
차슈-멘마제(2)

 

 

차슈와의 조합이 환상적이기에

그냥 멘마제 말고 차슈 멘마제를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중앙에-차슈-멘마제가-놓여있습니다.(3)
차슈-멘마제(3)

 


사진으로도 보이는 꾸덕함 보이시죠

면을 호로록 다 먹고 나서

남은 양념을 남기지 말고 꼭꼭!

밥과 함께 먹어야 합니다!!!!!!!

 

 

차슈멘마제가-놓여있고-숟가락에-멘마제와-닭고기가-놓여있습니다.(4)
차슈-멘마제(4)

 

 

지코바처럼 밥과의 조합은

절대 떼어낼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요!

 

5시에 입장해서 20분도 안 돼서

다 먹을 정도로 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입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