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잇_팅/식당

[정자역 엠코헤리츠 맛집] 꺼거2 | 유일무이, 현지 느낌의 홍콩 중식당🍺

by 소잇 2022. 1. 11.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쭉 연장되면서
해외뿐 아니라 국내 여행도 어려운 요즘....

대리만족을 위해 홍콩 느낌이 물씬 나는 곳!
정자역 엠코헤리츠 쪽에 위치한
꺼거2를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정자역 놀러 가니
핫플 맛집이 많이 생겨
자주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좌측에-테이블과-의자가-있고-우측에-파란-색상의-술-포스터가-있습니다.
내부

 


외부/내부 인테리어 하나하나
홍콩 같은 꺼거2!!

주말이라 웨이팅 걱정을 했는데
한 시 반 넘어서 도착하니
다행히도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쏸라펀, 원앙 볶음밥, 꾸라오로,
마카오/하얼빈 맥주 다양하게 먹었습니다!

-

[꺼거2]
- 위치: 정자역 3번 출구, 엠코헤리츠 3단지
- 영업 시간: 11:30~21:00
- 브레이크 타임: 주중 - 15:00~17:30,
주말 - 15:30~17:30
- 메뉴: 쏸라펀, 꺼거 춘권, 토마토탕면,
볶음면/밥, 크림 중새우, 오이무침 등

* 해당 정보는 22.01.05 기준 기재되었으며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한 줄 평 ★★★★★

외부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홍콩 현지 느낌으로 눈길을 끌어
방문했는데 음식도 최고입니다♥

특히 쏸라펀은 강력 추천드립니다!

-

★추천★ | 쏸라펀
- 가격: 15,000원

감칠맛 나는 매콤 새콤한 맛!
홍콩에 살던 친구가
현지 맛과 가장 똑같다고 했는데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꼭 시켜보세요!!ㅎㅎ

 

파란색-무늬가-있는-그릇-안에-쏸라펀이-담겨-있습니다.
쏸라펀

 

 

-

원앙 볶음밥
- 가격: 15,000원

돼지고기 토마토 소스 반
새우 화이트 소스 반!

두 가지 섞지 않고 같이 떠서
먹어야 담백하면서도
산뜻한 맛이 나는 점이
포인트라고 합니다!ㅎㅎ

 

흰색-그릇-안에-토마토-소스와-화이트-소스로-이루어진-원앙-볶음밥이-담겨-있습니다.
원앙-볶음밥

 

 

 


꾸라오로
- 가격: 21,000원

광동식 탕수육이라고 하는데요!
일반 중식당에서 나오는
탕수육보다 새콤 달콤하더라고요ㅎㅎ

목이버섯, 토마토 등 다양하고
갓 튀긴 듯 아주 바삭거렸습니다.

 

노란-색상의-그릇-안에-꾸라오로가-담겨-있습니다.
꾸라오로

 


-

돼지고기 볶음면
- 가격: 15,000원

간장 소스로 볶은 돼지고기 볶음면!
돼지고기가 잘게 썰려 있고
양념이 잘 베어 맛있더라고요~

 

흰색-그릇-안에-돼지고기-볶음면이-담겨-있습니다.
돼지고기-볶음면

 


-

마카오/하얼빈 맥주
- 가격: 10,000원/8,000원

맥주를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낮이라도 꼭 시켰는데요 ㅎㅎ
중식당에선 하얼빈을 자주 마셨는데
마카오도 독하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좌측에-마카오와-하얼빈-맥주가-있고-우측에-쏸라펀이-있습니다.
마카오-하얼빈-맥주

 


-

꺼거2 정자역점!
기회 된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