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잇_팅/식당

[수내역 맛집] 힘난다버거 | 진짜 힘나는 수제버거와 꾸떡 바삭 감자튀김🥛

by 소잇 2022. 1. 15.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수내역을 방문했는데요!
맛집 찾아보다가 수내역 1번 출구에 위치한
힘난다버거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빨간-색상의-힘난다버거-간판이-있습니다.
간판

강남역에서 맛으로 소문났다던
힘난다버거!
강남역부터 수내역, 판교역,
신사역, 왕십리역, 신논현역, 코엑스점 등
체인점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ㅎㅎ

힘난다버거의-문이-있고-좌측에-위아래로-올려진-두-개의-햄버거-사진이-붙어-있습니다.
외부


들어가기 전부터 먹음직스러운
수제버거가 저를 반깁니다 ㅠㅠ..

공간은 살짝 협소하지만
대부분 테이크 아웃하거나
혼자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

[힘난다버거]
- 위치: 수내역 1번 출구
- 영업 시간: 10:30~21:00
- 메뉴: 힘난다 치즈버거, 머쉬룸 치즈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구운 양파 치즈버거,
힘난다 치킨버거, 맥앤치즈버거 등
- 공식 홈페이지: http://himnanda.co.kr

* 해당 정보는 22.01.15 기준 기재되었으며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힘난다버거의-메뉴판이-있습니다.
메뉴판


-

한 줄 평 ★★★★

가성비, 맛 좋은 수제버거!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갓 완성된 수제버거로
따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고기 패티에 힘난다 특제소스로
힘난다만의 특유의 맛이 있더라고요ㅎㅎ

찾아보니 패티에 유산균까지 더해져
건강까지 챙겼다고 합니다!

-

himnanda-문구가-쓰인-비닐-봉지-안에-두-개의-흰색-박스와-종이-봉지가-있습니다.
구성품


저는 베이컨 치즈버거 세트와
맥앤치즈 감자튀김을 테이크 아웃했는데요!

빨간색-종이-봉지와-두-개의-흰색-박스와-펩시-콜라-캔이-있습니다.
구성품


세트는 수제버거, 캔 음료,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패키지에 넣어주시더라고요 ㅎㅎ

베이컨-치즈버거와-맥앤치즈-감자튀김-과-일반-감자튀김이-있습니다.
베이컨-치즈버거-세트-맥앤치즈-감자튀김


영롱한 전체 샷입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ㅠㅠ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또 먹고 싶네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는
수제버거도, 감자튀김도
치즈로 곁들인 메뉴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

베이컨 치즈버거
- 가격: (단품) - 7,900원
(세트) - 10,400원

* 가격은 싱글 패티 기준입니다.

꾸덕한 치즈와 짭짤 베이컨의 수제버거!!
버거 안에는 소고기 패티, 치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베이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포장지에-둘러싸인-베이컨-치즈버거가-흰색-박스-안에-있습니다.
베이컨-치즈버거

 


한 입 베어 물면 고기와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치즈를 마지막으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장지에-둘러싸인-베이컨-치즈버거가-흰색-박스-안에-있습니다.
베이컨-치즈버거


사이즈는 쉑쉑 버거 정도의 크기라서
엄청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다 먹으면 재료가 다채로워서인지
포만감이 있더라고요!

포장지에-둘러싸인-베이컨-치즈버거가-한-입-베어-문-상태로-있습니다.
베이컨-치즈버거


기름 진 베이컨.. 역시 베이컨 치즈 버거를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메뉴가 고민이시라면
베이컨 치즈 버거 추천드립니다!!

-

맥앤치즈 감자튀김
- 가격: 5,800원

사이드 메뉴도 다양해서
칠리치즈와 맥앤치즈를 고민하다가
맥앤치즈 감자튀김을 선택했습니다!

감자튀김, 구운 양파, 맥앤치즈,
체다 치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ㅎㅎ

맥앤치즈-감자튀김이-흰색-박스-안에-있고-상단에-일반-감자튀김이-있습니다.
맥앤치즈-감자튀김


체다치즈와 맥앤치즈의 느끼함을
구운 양파의 맛으로 확 잡아주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맥앤치즈-감자튀김이-흰색-박스-안에-있습니다.
맥앤치즈-감자튀김


하지만 소스 빼고 감자튀김만 먹었을 때
소금 간이 덜 된 느낌이었어요!

맥도날드처럼 짭짤한 감자튀김을
좋아하신다면 살짝 삼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맥앤치즈와-구운-양파와-체다치즈가-올라간-감자튀김-한-개를-집고-있습니다.
맥앤치즈-감자튀김


감자튀김 위에 구운 양파와 맥앤치즈를
힘겹게 얹어 보았는데요 ㅎㅎ...

한 가지 유의 사항은
저처럼 소스가 듬뿍 있는
감자튀김을 주문하신다면
꼭 꼭! 포크도 챙겨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손으로 힘겹게 먹었습니다ㅠ)

-

수내역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점으로
힘난다버거를 만나볼 수 있으니
수제버거가 먹고 싶을 때
힘난다버거를 검색해 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